-아이온 클래식

아이온클래식 신규 [트리니엘 서버] 혜택&정보!

용용잇 2020. 12. 4. 18: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용이입니다!

 

오늘은 클래식에 또다른 신규서버 트리니엘 서버가 바로 오늘 12/04일 19:00 시에 오픈이 된다고 해서

 

포스팅을 한번 준비 해봤어요!!

 

클래식 나온지가 좀 시간이 됬는데 늦게 오픈하는 서버여서 그런지 생각보다 혜택들이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할게요!



-트리니엘 서버 오픈일정 및 필수 인지 항목-

 

- 보시는것 처럼 오픈일정은 바로 오늘 일자 2020년 12월 4일 금요일 19시 오픈 인걸 확인 할 수 있어요

 

체크포인트라고 되어있는곳에는 [보안서비스 가입 필수]라고 되어있네요 NC인증기&OTP&기기 등록

 

이 셋 중 하나의 보안서비스를 가입해야 한다고 하네요 꼭 알아 두시고 트리니엘 서버 에서 플레이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데바패스 시즌1 은 아쉽게도 트리니엘 서버에는 적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이제 시즌 일이 얼마 남지않았고 거기다가 프리미엄 보상을 구매하는것은 돈 아까울것 같다는생각이드네요!

 

어째든! 트리니엘 서버에는 데바패스 시즌 2부터 적용되는점! 알고 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트리니엘서버 혜택-

 

트리니엘서버는 보시는 것과 같이 추가 경험치 혜택이 엄청 나요!

 

트리니엘 서버 전용 경험치 설정으로 경험치 추가 지급이 50% 가능하구요

 

트리니엘 성장 파이팅 버프 로 30% 추가로 경험치를 얻을수있어요 여기다가 로다스 부적의 효과도 중첩이 가능하다고 나와있네요!

 

파이팅 버프는 매일 20시 기준으로 정각까지 1시간마다 버프가 들어오는것으로 보여지네요!

 

이번 경험치 2배이벤트 처럼 접속해있을 시에만 경험치 버프가 들어온다는점! 꼭 기억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레벨업 보상 & 혜택-

 

트리니엘서버는 1레벨 보상 부터 40 레벨까지 보상이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데바패스 시즌 1 을 참여 못하는만큼 많은 보상을 지급 해주는것 같아 보이네요!

 

물약부터 각종 주문서 봉혼석 날개 펫 까지 너무나 다양한 보상 경험치 이벤트도 무려 1달 넘도록 진행이 되는점!

 

이 모든 혜택과 보상 잘 확인하시고 트리니엘 서버에서 시작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오늘 포스팅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저는 오늘은이만 여기서 인사드려요 

 

다들 오늘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