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클래식

아이온클래식 신규서버[바이젤] 리뷰 1레벨 부터 10레벨 전직까지!

용용잇 2020. 11. 15. 00: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용이 입니다.

 

앞에 리뷰를 보시면 제가 원래 이스라펠 서버에서 하고있었어요!

 

오늘 퇴근하고 게임을하고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무슨 게임 대기열이 아직까지..ㅠㅠㅠㅠ

 

한시간이 지나도 접속을 못해서 포기하고 오늘 생긴 신규 서버 바이젤 서버! 에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서버는 일단 처음 이스라펠 서버 만큼 혼잡하지가않아서 10레벨까지 무리없이 진행할수있었어요!

 

최근에생긴 지켈서버도 혼잡 ㅠㅠㅠ 오늘 생긴 바이젤만 원활이네요! 몇일있으면 바이젤도 혼잡이 될수도있겠지만

 

이스라펠 만큼은 아니겠죠!! 제가 이스라펠에 있을지 바이젤으로 갈지 확실히 정하질 못했네요 아직은!!

 

그래도 바이젤에서 해봤으니 당연히 포스팅 해야겠지요!!^_^?

 

1레벨 때부터는 제가 10까지 할지몰라서 안찍다가 7되고나니 전직은 해야겠다 싶어 그때부터 스크린샷을 찍기 시작했어요...

 

여기 만해도 이스라펠에서할때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몹하나 잡을려고 해도 기다려야되고 기다리다가 몹 나오면 언능 쳐서 잡아야하고 그랬어요!

 

근데 바이젤섭은 아직까지는 너무 원활합니다!

 

사람들이 아직까지는 그렇게 몰리지않아서 렙업하기 너무 수월해요! 저 같은 직장인도 퇴근후에 대기열 없이 바로바로 게임 접속할수있다는 점! 직장인분들한테 추천드릴만한 서버입니다 정말! 그래도 나중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인게임 닉을 춘리로 할려다가 안되서 춘니로 했는데 츈리라는 닉을 가지신 분이랑 친구가 됬어요! 이런우연이 하하

 

미션인 라이칸 곡식포대도 차곡차곡 챙기구! 그러다보니까!!

레벨 9가 되었고 드디어 이스라펠 서버에이어서 두번째 전직 미션이 떳어요!!

 

두번째할려니 그냥 쭉쭉 막힘없이 수월하게 되더라구요 메인미션 위주로 하면서 그냥 조금 사냥만 조금 하다보니 금방오르더라구요 처음 키우실분들도 이렇게 하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전직 미션의 마지막! 헬리온이랑 결투! 하지만 생각보다 헬리온은 너무 약해요.... 스킬몇번쓰고 가볍게 잡아준 후

다시 살성으로 전직합니다! 1시간 반정도 걸린거 같아요 확실히 조금 원활한 서버에서 하니까 퀘스트나 미션도 막힘없

 

이 잘 되고 몹잡는것도 안기다려도 되고 너무 편했어요 사람이 너무 없어서 검발 팟이나 나중에 팟이 없을까 지금은 조금

 

걱정되기는 하지만 제가 경험해보고 다 리뷰 해드리겠습니다

 

어째든 오늘은 아이온 클래식 오늘 나온 따끈따끈한 신규 바이젤서버 1부터 10레벨 전직까지 리뷰였습니다!

 

마지막은 전직하고 살성이 되고 나서 한컷!

 

여러분들도 직장인이시면 바이젤서버로 와서 한번 즐겨보시는거 강력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