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클래식

아이온클래식 빈다치의 제안#2[큐브확장 퀘스트]

용용잇 2020. 12. 18. 10: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용이 입니다!

 

저번에는 제가 빈다치 선행퀘스트 100칸의 큐브재료 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어요!

 

기다리시는분들 계실까봐 제가 아주빠르게! 퀘스트를 직접 해보면서 포스팅 준비했습니다.

 

일단 오늘 알려드릴 이 퀘스트는 저번에 제가 알려드렸던 100칸의 큐브재료 퀘스트 부터 완료해야 진행할수있는

 

퀘스트 이구요 그 퀘스트를 완료하신분만 이걸 보시면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음 일단 앞전에 제가 100칸의 큐브 재료를 완료하고 그다음 진행해야할 퀘스트가 아마 빈다치 환심 사기 퀘스트 였어요!

이 퀘스트 기억 나시나요? 이퀘스트를 진행하기위해 저는 [커다란 문스톤 원석]5개는 

 

거래위탁에서 구매했어요

 

그리고 뉴트 순찰병을 잡아서 얻을수있는 말랑말랑한 속껍질! 뉴트 순찰병은 모르헤임에 이랄시그 마을로

 

비행이동해서 가시면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어요

x 자로 표시 해놓으신곳 보이시죠!? 저쪽으로 가시면 뉴트 몬스터들이 있어요 순찰병만 있는게 아니니 조심해서

 

진행해야하는 퀘스트에 맞는 뉴트 순찰병을 잡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생긴 몬스터 에요 퀘스트 아이템은 말랑말랑한 속껍질 이 아이템음 100%확률로 나오는 퀘스트 아이템이 아니에요ㅠㅠ

 

확률적으로 나오는데 제가할때는 그래도 꽤 잘 나왔던거 같아요!

여기까지 완료를 하셨으면 이제 빈다치를 만나러 가셔야되요! 빈다치를 찾는게 제일 어려운 퀘스트 입니다.

 

빈다치 위치가 어비스에 랜덤으로 출현을 해요 어디에 나온다고 제가 확실히 말씀을 못드리겠지만 그래도

 

이때까지 알려진 빈다치의 출현 위치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제가 위치를 찍은곳 중 한군데에서 빈다치가 나올꺼에요 물론 다른곳이 더 있을수도있어요 

 

그래도 저는 라스테란의 동쪽줄기 바로 앞에있는 빈다치를 만났어요!

 

처음에는 고대도시 루 주변에도 갔다가 라스테란으로 갔는데 앞에 떡하니 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생긴 빈다치NPC 그렇게 보기 힘들다고 하던 빈다치 입니다!

 

이렇게 빈다치를 만나서 빈다치 환심사기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제 드디어 큐브확장을 보상으로 받을수있는

 

빈다치의 제안 퀘스트를 받으실수있습니다. 짝짝짝!!!

 

퀘스트 내용을 보시면 넓적한 칼크겔름&떠있는 잔트켈  생명석을 얻으라고 나와있어요

 

퀘스트 에 몬스터 이름을 누르면 위치찾기를 할수있으니 그 기능 이용하셔서 몬스터를 찾으러가시면 쉽고 편할꺼에요!

 

그렇게 넓적한 칼크겔름

이 몬스터는 모르헤임에 있어요 이번퀘스트도 퀘스트 아이템은 100%확률로 나오지 않아요 

 

저도 많이잡아서 7개를 겨우 얻었던거 같아요 그래도 퀘스트 몬스터는 조금 있는 편 이었던거 같아요

 

이렇게 생긴 생명석퀘스트 아이템을 7개 얻으시면 됩니다!

 

그다음으로 이제 떠있는 잔트켈 이 퀘스트 몬스터는 벨루스란에 있는데요

 

칼크겔름은 그래도 몬스터 수가 조금 많이있어서 빨리 모을수있었는데 이몬스터는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위치찾기 한번해두시면 새로 젠되는 몬스터 위치가 바로바로 표시가되니 꼭 위치찾기 하고 다니셔야해요!

 

잔트켈을 잡으면 이렇게 퀘스트 아이템이 나와요 이 퀘스트아이템 을 3개를 모은뒤!!

 

축하합니다 드디어 큐브 한칸 확장하실수 있어요!! 다시 빈다치를 찾으러가야해요 퀘스트를 받고 빠르게 진행하시면

 

똑같은 위치에 빈다치가 있을꺼에요 저는 그렇게 다시 같은 위치에 있는 빈다치를 만나서 퀘스트 완료를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빈다치 쉬운위치에 자주나와서 필수인 큐브 확장 퀘스트 쉽고 편안하게 완료하실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요즘 코로나가 더 심해지고있다는 말만나오고 좋은 소식은 안들려오는데 항상 조심하시구 

 

외출은 자제하고 몸챙기셨으면 좋겠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다음번에도 더 유익한 내용으로 돌아올게요

 

용용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