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클래식

아이온 클래식 서버 오픈!

용용잇 2020. 11. 11. 16:49
728x90
반응형

예전에 엄청 많이 했던 아이온이 새로운 서버를 오픈한다고해요!

 

너무 재미있게 즐기던 게임이었는데 과금 유도에 너무 버겁고 그런거에 지쳐서 접었던 기억이 있네요 ㅠㅠㅠ

 

어째든! 이번에 오픈하는서버는 예전에 운영하던 그대로 한다고 합니다!

 

과금유도도 많이 없고 무료화가 된아이온인데 클래식 서버는 이용권 결재를 통해서 유료화가 되었어요!!

 

오늘 11월11일이 15시 가 원래 오늘 오픈예정 시간이었는데요 사람이 많아서 서버가 다운되버렸네요 ㅠㅠㅠ

 

지금은 연장 점검 중 입니다! 다시 아이온으로 돌아오는 분들이 많을거 같아서 간단하게 설명 드릴려고 글 적어봐요!

 

-일단 캐릭터는 기본 클래스 8 개 직업군으로 구성이 됩니다!

 

 

이렇게 모두가 알고계시던 그 직업들이구요 사격성이나 음유성 이런직업은 없는거 같아 보이네요 !!

 

-그다음은 필드 설명드릴게요!

 

 

글에 보시다시피 어비스 필드 도 존재하구요 예전에 많이 익숙했던 필드 들이 많네요 ㅠㅠㅠ 벌써부터 너무 하고싶습니다...ㅠㅠ

 

이제 마지막으로 인스턴트 던전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아이온 예전에 조금 하셨던 분들이라면 다들 익숙한 인스턴트 던전 이름들이네요 ㅠㅠ 

 

오늘 오픈하면 제가 한번 즐겨보고 다음 후기 또 남기겠습니다

 

아이온 클래식서버 이스라펠 마족 !하시는분 댓글 달아주시면 같이 해요 ~~!

728x90
반응형